----

나이키, 그리고 도버 스트리트 마켓

'Just Do It' 30주년을 기념하는 캡슐 컬렉션.
Reading time 1 minutes

'Just Do It'. 이보다 더 강렬한 슬로건이 있을까? 지난 30년과 마찬가지로 앞으로 30년 후에도 나이키를 생각하면 이 구절이 마음 속에서 떠오를 것이다. 

올해 초 나이키가 미식 축구 스타 콜린 카페르닉(Colin Kaepernick)을 새로운 캠페인의 얼굴로 임명하고 논쟁새로운 밈을 촉발시키면서 이 세 단어는 다시금 사람들에게 각인됐다. 이제 나이키라는 거대 미국 스포츠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태그라인의 30주년을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과 협력함으로써 정치적이지 않게(표면상으로나마) 기념하기로 결정했다.

캡슐 컬렉션에는 대담한 주황색 "Just Do It"레이블과 도버 스트리트 마켓의 로고가 새겨진 T- 셔츠와 후드가 들어 있습니다. "Just Smash It"과 "Just Wear It"와 같은 문구의 대안을 가진 긴팔 버전도 있습니다. 검정, 흰색 및 파랑과 같은 색상으로 제공되는 의류는 Dover Street Market Singapore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이 곳에서는 나이키와 AMBUSH의 최근 협력 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캡슐 컬렉션에는 대담한 오렌지색 'Just Do It' 라벨과 도버 스트리트 마켓의 로고가 새겨진 후드티, 티셔츠가 포함되어 있다. 'Just Smash It', 'Just Wear It'과 같은 구절이 새겨진 긴 소매 아이템도 있다. 블랙, 화이트, 블루 같은 컬러로 제공되는 이 아이템들은 현재 싱가포르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나이키와 앰부시의 최근 협업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