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 Culture

넷플릭스와 함께하는 할로윈의 밤

방구석 호러, 마음 단단히 먹을 것!
Reading time 29 seconds

10월 말의 스산한 기온과 함께 찾아오는 할로윈, 넷플릭스에서 준비한 호러 스페셜로 할로윈을 제대로 즐겨보자. 단순한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넷플릭스. ‘힐 하우스의 유령’, ‘구울’, ‘블랙미러’, ‘기묘한 이야기’ 등 탄탄한 스토리의 콘텐츠들이 4K UHD 화질과 돌비 애트모스 등 최첨단 기법과 접목되어 영화관 부럽지 않은 현장감으로 이용자들과 만난다. 인파로 붐비는 거리를 벗어나 방 안에서 즐기는 나만의 할로윈, 넷플리스의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해 보는 것은 어떨까? 넷플릭스가 엄선한 3가지 할로윈 콘텐츠를 소개한다.

 

 

 

넷플릭스 '블랙 미러'

디스토피아적인 미래를 그린 수작 '블랙 미러'는 문명의 발달로 미래에서 벌어지는 일상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들이 주를 이룬다. 과연 시대의 발달이 옳은 변화를 가져오는 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넷플릭스 '힐 하우스의 유령'

힐 하우스의 유령은 유명한 유령의 집 ‘힐 하우스’에서 자란 다섯 남매가 막내의 자살로 인해 재회하게 되며 겪는 이야기로, 10월 첫 선을 보인 신작이다. 4K UHD와 돌비 애트모스로 시청이 가능해 남매들이 과거의 유령들과 마주하며 마음 속에 자리잡은 공포를 표현해내는 모습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넷플릭스 '구울'

파라노말 액티비티, 인시디어스, 겟 아웃 등  웰메이드 호러 영화 제작으로 유명한 미국 블룸하우스와 아이반호 픽처스, 팬텀 필름즈와 협약을 맺고 공동제작한 구울. 특수 취조시설에 의문의 죄수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 호러 시리즈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