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들어야하는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 로피시엘 코리아
Art & Culture

지금 당장 들어야하는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가장 신선한 트랙을 모두 모았다.
Reading time 1 minutes

The Weeknd

지난주, 위켄드<My Melancholy>라는 타이틀로 6개의 새로운 트랙을 깜짝 공개했다. 침울한 분위기의 이 앨범은 프랑스 출신 디제이 게사펠슈타인과 함께 공동 제작한 앨범으로 마이크 윌, 스크릴렉스, 니콜라스 자 등 유명 프로듀서와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아래에서 전체 트랙을 확인해보자.

Lady Gaga

전설적인 음악가 엘튼 존은 자신을 위한 두개의 헌정 음반이 4월 초에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유명 음악가들이 엘튼 존의 노래에 자신들만의 개성을 부여한 것. 가장 최근에 공개된 곡은 강렬한 앨범 재킷이 돋보이는 레이디 가가 <Your Song>이다. 그녀는 4월 10일 방영되는 그래미 시상식의 헌정 공연 <Elton John: I’m Still Standing – A>에 출연할 예정이다.

 

아래 트랙을 들어보자.

Cardi B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래퍼가 드디어 돌아왔다. 그녀의 새로운 앨범 <Invasion of Privacy>는 강렬했던 이전 앨범들과는 달리 훨씬 부드러워졌다(하지만 흥겨움은 그대로다). 수록곡 중 <Be Careful>은 작년 약혼을 발표한 그녀의 피앙세 오프셋과 관련된 부정적인 시선에 대한 비판을 담고 있다.

아래 트랙을 들어보자.

덴마크 출신의 싱어송라이터가 새로운 싱글 앨범 <Nostalgia>를 통해 십대 시절의 향수를 노래한다. “내가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인 1997년을 다시 되돌아본다”. 도입부는 팝 아티스트의 노래로 시작되며, 그녀의 삶을 담은 귀여운 내용의 가사도 함께 공개했다.

아래 트랙을 들어보자.

Lauv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아티스트 라우브는 <The Other>, <I Like Me Better>에 이어 최신 싱글 앨범 <Chasing Fire>를 발표했다. 23살의 이 아티스트는 MTV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노래는 자신의 곡 중 가장 비극적이라고 언급했다. 라우브는 “이 노래는 절망에 관한 곡이며, 이미 끝나버린 무언가를 구원하려는 노력을 함께 담아냈다”라고 곡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아래 트랙을 들어보자.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