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겨울밤에는, 겨울 Balm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촉촉한 밤.
Reading time 33 seconds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피부가 훨씬 건조해지는 시기. 자칫 방심하다가는 갈라지고 푸석해지는 메마름이 찾아오기 쉽다. 이럴 때 우리를 구원해줄 겨울 뷰티 아이템, 바로 ‘밤’이다. 보습 밤, 오일 밤, 수분 밤 등 다양한 이름의 뷰티 밤. <로피시엘 코리아>가 고른 밤 아이템으로 겨울철 피부를 지켜내보자.

 

 

 

필라그린 배리어 밤 2만7000원 DR.G.

240시간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깊은 보습이 특징이다. 건조한 기내에서 승무원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화제의 뷰티템으로 떠올랐다. 7가지 열매 씨앗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 1만9000원 LA ROCHE-POSAY.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고 개선하는 손상 케어 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6시간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이 2배 강화되고, 24시간안에 자극받은 피부가 76%이상 회복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수분 장벽 리치 보습밤 3만원 Goodal.

겨우살이 열매와 밀크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보습 밤. 한 겨울에도 메마르지 않는 겨우살이의 풍부한 영양감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밖에도 해바라기씨, 달맞이꽂 등 옐로우 오일들이 함유되어 촉촉함을 유지한다.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 1만6000원 Cloud9.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40여가지 천연 보습인자가 함유되었다. 이 밖에도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북유럽의 인삼이라 불리는 클라우드 베리가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준다.

 

 

 

트릭세라 뉴트리-플루이드 밤 3만3000원 Avene.

건조로 인한 가려운즘을 진정시키는 것에 탁월하다. 식물 유래 복합 성분인 리피딕 트리오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얼굴부터 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