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에브리 데이 헤라

EVERY DAY HERA
Reading time 37 seconds
Youth Activating Cell Serum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HERA

매일 쓰는 마스크에 피부가 울긋불긋 조금씩 지쳐있다면?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선보인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하는 '피루베이트(Pyruvate)' 성분이 매일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지속해서 이어온 피부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온 헤라는, 최근 확산하는 공해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도시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주목했다.

사용 전과 사용 후가 다른 세럼

HERA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로, 해당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효과에 관한 논문은 국제 피부과학 분야 권위지인 ‘Journal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2018년 6월 온라인판 표지에도 실린 바 있다.

피루베이트는 당(sugar)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는 물질로,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헤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앱셀TM과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TM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제형 기술도 적용했다.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하는 피루베이트로 매일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헤라의 신제품,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apmall.com

 

Editor 배정연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