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어스 픽! 분더샵 편

Buyer's PICK for 20S/S
Reading time 1 minutes
핑크 블레이저 Jacquemus
SELECT SHOP : Boon the Shop (분더샵)

LEE SANG KWON

이상권 분더샵 바이어

Q. 이번 시즌 바잉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 

 

A.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더샵의 아이덴티티를 기본으로,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영입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Q. 베스트 컬렉션 또는 베스트 룩을 꼽는다면? 

 

A. 셀린느, 자크뮈스, 빅토리아 베컴.

 

  Q. 올봄 반드시 구입해야 할 액세서리가 있다면?

 

A. 보테가 베네타의 인트레치아토 뮬, 시그너처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자크뮈스의 라피아 백은 봄/여름 시즌의 무드를 물씬 풍기며 다양한 드레스와 매치하기 좋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발레리나 슈즈는 컬러가 차분하고 페미닌해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동시에 트렌디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인트레치아토 뮬 Bottega Veneta

Q. 이번 시즌 추천하는 컬러나 패턴은?

 

A.  파스텔 핑크, 플로럴 프린트, 도트 패턴.

 

Q. 미래가 더 기대되는 신진 레이블을 추천한다면? 

 

A. 피터 도, 세련되고 시크한 테일러링과 구조적 스타일링이 독보적인 패션 신의 영 키즈다. 특히 피비 파일로가 이끌던 셀린느에서 일한 경력과 LVMH 프라이즈의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이력 등은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그의 재능을 단편적으로 보여준다.

 

Q. <로피시엘> 오디언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분더샵의 스펙트럼은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넓고 다양하다. 분더샵만의 시선으로 에디팅된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보길 바란다. 천천히 음미하고 곱씹어보며 즐겁게 보물을 찾아보시길!

21 Apgujeong-ro 60-gil, Cheongdam-dong, Gangnam-gu, Seoul, South Korea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60길 21 분더샵 청담

 

셀렉트 숍 '분더샵' 이상권 바이어와 함께한 자세한 인터뷰는 책에서 만나보세요.

 

디지털 에디터 배정연

 

All right reserved.

한국어로 발행되는 한국 <로피시엘>은 에디시옹 잘루의 독점 라이선스 허가를 받아 출판되었습니다. 프랑스 <로피시엘>을 그 출처로 하여 한국 본지에 실린 모든 텍스트는 전적으로 머니투데이의 법적 책임하여 번역되었습니다. <로피시엘>은 에디시옹 잘루의 등록 상표입니다. 전자 매체로의 복제를 포함하여 프랑스 <로피시엘> 및 본지에 실린 모든 편집 자료에 대한 복제권은 전적으로 에디시옹 잘루에 있습니다. 매체 및 언어를 불문하고, 에디시옹 잘루의 사전 서면 동의를 받지 않은 무단 전재 및 복제를 엄격히 금합니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