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도대체 이 백에 뭘 넣으란 말이지?

본격 소녀 감성.
Reading time 1 minutes

자크뮈스의 19 F/W 컬렉션은 그가 자란 프랑스 남부의 시골 마을을 연상시키는 가상의 공간, 플레이스 자크뮈스에서 펼쳐졌다. 화려한 마을 상점 건물을 배경으로 화사하고 풍요로운 느낌의 룩이 쏟아져 나왔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쇼의 인비테이션으로도 활용된 미니 치키토 백이다. 단순히 이벤트 형식으로 끝날 줄 알았던 미니 치키토 백이 런웨이에 등장하자 자크뮈스의 재치에 환호성이 이어졌다. 이 작고 깜찍한 아이템의 용도가 궁금한 자들을 위해서 9가지 활용법을 소개한다.

Jacquemus Mini Chiquito에 담을 수 있는 9 가지

1. 영수증 보관

물론 몇 번의 종이접기가 필요하겠지만, 중요한 영수증들을 고이 접어 미니 치키토 백에 보관한다면 절대 잊어버리는 일은 없을 것이다.

 

2. 루이 비통 에어팟

럭셔리에는 럭셔리로 맞서야 한다. 루이 비통에서 출시한 최고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 ‘루이비통 에어팟’을 미니 치키토 백에 담아보자. 이런 찰떡궁합이 또 있을까?

 

3. USB 전자담배

4세대 전자담배라고 불리는 USB 전자담배 ‘쥴 팟’도 미니 치키토 백에 담을 수 있다. 하지만 좀 더 여유로운 사이즈의 백에 다른 소지품들과 함께 담는 것을 추천한다. 이토록 앙증맞은 가방에 담배가 담긴다면 어딘가 슬픈 일이니까!

 

4. 민트 캔디

미니 치키토 백에 립스틱은 넣을 수 없지만 립 케어를 위한 민트 캔디는 충분하다. 언제 생길지 모르는 예측 불허 로맨스를 위해 가방 속 민트는 필수품! 물론 무설탕이라면 더욱 좋겠다.

 

5. 헤어핀

사도 사도 끝없이 사라지는 미스터리 아이템 헤어핀! 미니 치키토 백이라면 안심할 수 있지 않을까?

 

6. 스페어 아크릴 네일

만약의 경우를 대비한 스페어 아크릴 네일을 담아보자. 하루 종일 허전한 손톱만큼 끔찍한 일은 없다.

 

7. 글리터

파티나 클럽 등 특별한 순간을 위한 글리터! 반짝이는 것을 싫어할 사람은 세상에 없다.

 

8. 심 카드

미니 치키토 백 마저 여유롭게 쓰고 싶다면 심 카드가 제격이다.

 

9. 약혼 반지

나쁜 짓을 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싱글인 척하고 싶을 때 약혼반지를 숨기기에 이보다 적합한 아이템은 없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