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리 만나는 가을, 2018 F/W 캠페인 특집

로마를 점령한 돌체앤가바나부터 샬롯 공주가 등장하는 생로랑 캠페인까지. 2018 F/W 캠페인으로 가을과 겨울을 미리 만나보자.
Reading time 1 minutes
Dolce&Gabbana

로마 곳곳을 누비는 모델의 유쾌한 순간들을 담아낸 돌체앤가바나의 캠페인. 에스팀 소속의 한국 모델 신현지가 등장하고 모렐리 브라더가 촬영을 맡았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Red Valentino

호기심 가득한 두 소녀의 엉뚱한 모습을 녹여낸 레드 발렌티노의 캠페인은 데이비드 고메즈-마에스트레가 촬영했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Moschino

공상 과학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장의 모델들이 레트로 풍의 모스키노 컬렉션을 걸친 채 등장한다. 파란 피부에 금발 머리를 한 채 핑크 컬러 투 피스를 입은 한국 모델 수주가 눈에 띈다. 촬영은 스티븐 마이젤이 맡았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Saint Laurent

 

그레이스 켈리의 손녀이자 모나코의 공주인 샬롯 카시라기와 신디 크로포드의 딸이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카이아 거버, 그리고 레니 크라비츠의 딸 조 크라비츠까지. 조모 혹은 부모들의 끼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셀러브리티들이 생로랑을 위해 나섰다. 강렬한 흑백 사진은 데이비드 심스의 솜씨.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STELLA McCARTNEY

스텔라 매카트니의 캠페인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포토그래퍼 조니 듀포트가 촬영을 맡았다. 또한 중국 출신의 탑모델 콩허가 등장해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Calvin Klein

윌리 밴더페레르가 촬영한 캘빈 클라인 캠페인은 초현실적인 렌즈를 통해 미국의 풍경과 컬렉션을 신선한 방식으로 담고있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Prada

프라다는 이번 시즌 테마인 나일론 팩토리 배경과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조명을 이용해 강렬한 캠페인을 완성했다. 프라다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크리스 그리카이테가 등장하고 촬영은 윌리 반데페르가 맡았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