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1 봄과 여름의 리네아 로사

PRADA LINEA ROSSA
Reading time 58 seconds
Austin Augie

즐겨라, 스포츠를

프라다에게 인체는 언제나 영감을 주는 근간의 원천이다.

프라다의 리네아 로사 컬렉션은 프라다의 혁신적인 기술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조합하고, 디자인을 개선하고 기능성을 높힌 라인이다. 도심 생활을 위한 이 컬렉션은 착용자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매년 발전된 기술과 함께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가볍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현 세계를 대표하는 역동성에 맞게 제작된 이 컬렉션은 몸을 감싸는 디자인과 여유로운 핏의 디자인 사이를 오가며 움직임의 에너지를 강조한다. 남성복과 여성복 모두 대표적인 리네아 로사의 특징과 함께 선명한 화이트, 블랙, 그레이 컬러로 선보였다.

프라다의 이념에 따라 항상 그렇듯이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가 기본이 된다. 신체를 강조하는 폴리에스터 니트 소재는 기능성 니트와 나일론의 유동적인 레이어링의 기초가 되었고, 얇고 가벼운 방수 소재인 반투명한 립스탑를 통해서는 움직이는 신체를 보여준다.

혁신을 기반으로하는 가볍고 현대적인 디자인

프라다 리네아 로사 2021 봄/여름 캠페인에서는 프라다의 대표적인 '레드 라인'을 스포츠를 위한 공간으로 재창조하였다. 즉, 레드 라인을 통해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인정되는 보편적인 지표로 공간을 확장한 것이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중국 상하이의 다양한 곳에 위치한 스케이트 파크는 새로운 영토와 활동 장소를 표시하고, 이러한 묘사를 통해 지역 사회를 연결 시킨 것을 의미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모델과 장소 모두 스케이팅이나 BMX 라이딩과 직접 연관이 있다.  

오스틴 오기(Austin Augie)는 사진작가이자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BMX 라이더로, 50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재능 있는 로스앤젤레스 현지 스케이트보더인 르안드레 샌더스(Le’Andre Sanders)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차이쉬쿤(Cai Xu Kun)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롤러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브리아나 킹(Briana King)은 이스트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스케이트보더이자 모델, 활동가이다. 그녀는 전 세계의 퀴어 소녀 스케이트보드 모임을 만들고 순회 여행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열정적인 배우이자 스케이트보더인 레이첼 빈베르크(Rachelle Vinberg)는 여성 스케이트 크루의 일원으로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영화 ‘스케이트 키친(Skate Kitchen)’(2018)과 HBO의 후속 TV 시리즈인 베티(Betty)에 출연했다.

2021 봄/여름 리네아 로사 캠페인은 로스엔젤레스에 기반을 둔 비주얼 아티스트 마틴 심스(Martine Syms)가 촬영했고, 프라다 리네아 로사 2021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한 에너지 가득한 모델들의 모습을 촬영했다.

 

@PRADA

Prada.com

 

Photographed and directed by Martine Syms

Creative Direction by Ferdinando Verderi

Talents: Cai Xu Kun, Briana King, Rachelle Vinberg, Austin Augie, Le’Andre Sanders

Music: ‘Cascara Prada’ by Asma Maroof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Tags

prada
#pradalinearossa
pradass21
linearossa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