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YKE X ADIDAS 협업 컬렉션 글로벌 발매

하이크와 아디다스의 만남
Reading time 42 seconds

하이크 X 아디다스

하이크와 아디다스가 만났다.

2013년부터 브랜드를 론칭해 노스페이스(North Face), 맥킨토시(Mackin-Tosh), 아디다스(Adidas)와의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는 하이크가 20FW 시즌에도 아디다스와 협업하여 의류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
/

의류 라인업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 바탕에 하이크의 대표적인 브라운, 올리브 그린의 톤온톤 컬러가 어우러져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더불어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 저지 소재의 볼레로 등은 하이크 특유의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소재의 조화를 선보였으며, 이번 라인업은 협업의 상징인 마블 패턴과 각 브랜드 로고를 디자인에 활용해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을 완성했다.

/

오버사이즈 판초, 볼레로, 플리츠 스커트 등 하이크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을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번 협업은 일상에서 스트리트 웨어를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어 한계 없는 패션 스타일링을 가능케한다. 

/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공개된 슈즈는 아디다스의 'FYW XTA'라인과 하이크의 'SeeULater'라인을 결합해 나온 슈즈로 편안한 착용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혔다. 

특히 'AH-003 SANDAL'은 기존의 틀을 깨는 샌들과 스니커즈가 합쳐져 있는 스타일로 자석 버클을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겨울철에도 신을 수 있도록 샌들과 함께 양털 깔창도 제공하니 올 겨울에 스타일링도 놓치지 않으면서 발 끝에서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은근하면서도 재미있다는 뜻의 ‘Understated Yet Playful’을 모토로 수입 브랜드를 전개하는 편집샵인 아데쿠베가 20FW 시즌 하이크와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공개했다. 

 

한정수량으로 입고된 하이크 X 아디다스 컬렉션은

아데쿠베 온라인 & 오프라인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 3층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adekuver.com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Tags

adidas
hyke
hykexadidas
adekuver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