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호텔에서 즐기는 완벽한 여름의 맛

시원한 호텔에서 맛있는 여름을 즐겨보자.
Reading time 34 seconds
Park Hyatt Busan

파크 하얏트 부산은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 앞 야외에 가든 테라스를 오픈했다. 도심 속 작은 숲을 연상시키는 가든 테라스는 여름 태양을 막아줄 파라솔과 안락한 의자, 음료 카트로 꾸며졌다. 신선한 계절 채소를 곁들인 구운 연어, 참치 타다키, 치킨, 햄버그 스테이크 등 가벼운 식사와 망고 푸딩 롤리팝, 휘핑크림이 토핑 된 수박 피자 등 개성 있는 디저트도 함께 준비돼 있다. 가든 테라스는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Sheraton Seoul D Cube City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몸과 마음이 지치기 십상인 무더위를 저격해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뜨거운 기운을 가진 닭, 문어, 전복, 인삼 등의 귀한 식재료를 푹 고아 낸 ‘해천성연탕’을  호텔 41층의 피스트와  28층의 핏카페에서 제공하는 것. 원기 회복과 간 기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좋은 다양한 건강 식재료들을 부드러운 식감의 영계와 함께 고아 낸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해천성연탕’은 오는 8월까지 3만3천원에 제공된다.

Millennium Seoul Hilton

맥주 마니아라면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오크룸 HOT 해피아워'를 주목하자. 호텔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영국풍의 바 오크룸의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오크룸 HOT 해피아워는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 다양한 바비큐 요리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닭고기, 양고기, 소고기 꼬치 바비큐부터 각종 해산물, 고구마 튀김 등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돼 있으며 하이네켄 생맥주 및 하우스 와인(레드, 화이트 각 1종)을 함께 곁들일 수 있다. 

Lotte Hotel Jeju

롯데호텔 제주의 전통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전복 보양식 특선 코스요리’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전복을 간장에 조려서 만든 전복초, 전복응이(잘게 썬 전복이 들어간 미음), 쫄깃한 전복전, 그리고 전복 신선로와 전복장 비빔밥 등 다양한 전복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대표적인 자양강장 식재료 전복으로 여름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보자. 

Grand Hyatt Seoul

완벽한 여름 디저트를 찾는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페 라운지 갤러리를 방문해볼 것. 카페 라운지 갤러리는 매달 독특한 콘셉트의 '이달의 그랜드 빙수'를 선보여 풍성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갤러리의 페이스트리 주방장 하형수는 오는 7월을 위한 이달의 그랜드 빙수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빙수'를 공개했다. 진한 풍미의 우유 얼음과 아이스크림에 각종 베리를 곁들여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접시에 담아낸 독특한 빙수다. 달콤하고 새콤한 맛의 조화는 물론 함께 제공되는 나무망치로 표면의 얇은 초콜릿을 부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