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 Watch

BEST OF BEST : Shape of Pink

여성의 섬세한 취향을 가득 담은 핑크 워치 베스트 4.
VAN CLEEF & ARPELS

프림로즈 시크릿 워치


올해 반클리프 아펠은 아름다운 정원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꽃 모양을 정교하게 묘사한 주얼리 워치 컬렉션을 공개했다. 그중 화려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이 시계는 핑크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로 활짝 핀 접시꽃의 풍성한 볼륨을 그대로 재현했다. 8장의 꽃잎중 하나를 누르면 꽃술 부분이 열리며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한 직경 12mm의 다이얼이 모습을 드러낸다. 푸시아 핑크 컬러의 그로 그랭(Gros-Grain) 브레이슬릿을 매치했는데, 탈착이 가능한 시계의 본체를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제작한 볼뤼트(Volute) 장식에 붙이면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BREGUET

클래식 문 페이즈 담므 9085


브레게가 2018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였던 스페셜 에디션으로, 머더 오브 펄다이얼의 6시 방향에 자리한 문 페이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핑크 래커로 처리한 하늘을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익살스러운 표정의 달은 핑크 머더 오브 펄로 완성한 하트 모양의 구름 뒤에 숨어 있다. 아래에서 위로 섬세한 컬러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기 위해 직경 30mm의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베젤, 아래쪽 러그에는 53개의 핑크 사파이어를, 위쪽 러그에는 13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투명한 백 케이스를 통해 발리콘 기요셰 패턴을 장식한 로터가 회전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CHOPARD

해피 스포츠 매뉴팩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아이코닉한 ‘무빙 다이아몬드’ 콘셉트를 접목해 선보인 ‘해피 스포츠’ 컬렉션의 최신 모델이다. 직경 30mm 스틸 케이스의 베젤에만 로즈 골드 소재를 사용했고, 핑크 머더 오브 펄 다이얼 위로 5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생동감 있게 움직이며 광채를 발한다.
여기에 연한 핑크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을 더해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핑크 다이얼 버전과 함께 화이트와 블루 컬러 등총 3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있는데, 이중 화이트 버전은 로즈 골드 케이스로 제작했고, 블루 버전은 스틸 케이스의 베젤에 다이아몬드를 장식했다.

AUDEMARS PIGUET

로열 오크 오프쇼어 셀프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37


올해로 출시 25주년을 맞은 ‘로열 오크 오프쇼어’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이 시계는 2016년에 발표된 후 비비드한 색감으로 주목받은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 펑키 컬러’를 한층 화려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직경 37mm 스틸 케이스의 다이얼을 강렬한 핑크 컬러와 ‘레이디 타피스리’ 패턴으로 장식했으며, 그 위에 블루 컬러의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를 균형 있게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아이코닉한 팔각형 베젤에는 다이아몬드를 빼곡히 세팅했고, 다이얼과 동일한 컬러의 러버 스트랩을 매치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