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쉐이크쉑의 착한 쉐이크 나눔

착한 나눔, 착한 기부도 쉑쉑
Reading time 1 minutes

4월 한달 간 쉐이크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착한 나눔

쉐이크쉑이 

4월 한달 간 생태복구숲 조성 기부 프로그램인

‘착한 쉐이크 나눔(Great Korean Shake Sale)’을 한다.

 

한국에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이자 뉴욕 메디슨 스퀘어 파크의 공원 복구를 위한 공공 예술 프로젝트에서 시작한 쉐이크쉑.

쉐이크쉑 창업자인 대니 마이어는 공원 복구 기금 마련을 위해 매 여름마다 "I ♥TAXI"라고 쓰여진 아트워크로 꾸며진 핫도그 카트를 운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쉐이크쉑의 핵심가치인 "Stand For Something Good"를 실천하고 있다.

트리플래닛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4월 한달 동안 반려나무 입양을 통해 식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착한 쉐이크 나눔 캠페인인 Great Korean Shake Sale는 착한 쉐이크 나무 1그루를 입양할 때마다 1그루의 나무가 생태 복구숲에 심어지고 있다. 또한 숲에 주문하는 사람의 이름으로 나무 한 그루가 심어지며 주문자의 이름이 숲 현판에 각인된다.

또한, 쉐이크쉑이 하는 캠페인 답게 쉐이크쉑 쉐이크 바우처와 함께 착한 나무는 '스밈 화분'에 담겨 반려 나무로 맞이할 수 있다.

스밈 화분은 마스크, 페트병, 쓰레기를 기술력으로 업사이클링한 '진짜'친환경 화분으로 식물 생존율은 98%에 한 번 물을 채우면 한 달 동안 식물이 자연스럽게 물을 흡수하는 스마트한 화분이다.

착한 쉐이크 나눔 패키지

또한, 쉐이크쉑의 대표메뉴인 쉐이크가 봄 시즌 한정 메뉴로 바닐라 쉐이크에 라즈베리, 로즈 향을 더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즈베리 로즈 쉐이크(6,900원)’를 출시했다. 매일 매장에서 진하고 쫀득한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에 신선한 우유를 넣어 직접 만든 쉐이크와 함께 착한 기부에 동참해 본다면 어떨까?

 

착한 쉐이크 나눔 캠페인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과 쉐이크쉑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shakeshackkr

https://smartstore.naver.com/shakeshackkr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Tags

shakeshack
greatkoreanshakesale
spc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