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하와이, 어디까지 가봤니?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Reading time 1 minutes

New History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 초록 야자수, 그 너머로 비치는 하얀 물결….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하와이는 사시 사철 매력적인 모습으로 세계인의 발길을 유혹한다. 그중에서도 ‘하와이의 심장’이라 불리는 와이키키 해변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반짝이는 모래가 융단처럼 펼쳐지며 장관을 이뤄 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처가 되어준다. 예로부터 하와이 왕족이 즐겨 찾았을 만큼 럭셔리한 휴양지로 명성이 드높은 이곳에 더욱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공간이 있다. 수많은 고급 쇼핑센터와 레스토랑이 늘어선 칼라카우아 거리, 그 한가운데 위치한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이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지난 5년 동안의 대대적인 리모델링 끝에 특급 호텔로 재탄생했다. 유명 디자인 회사 로크웰 그룹은 리조트에 들어서는 순간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하는 로비부터 7개 유형의 다양한 객실, 미국 TV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의 우승자로 유명한 스타 셰프 마사히루 모리모토가 이끄는 레스토랑,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편의 시설,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 등 전반적인 시설을 새롭게 단장했다. 웅장하고 세련된 리조트 입구를 지나 로비에 들어서면 와이키키 거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통창과 약 5.5m 높이의 격자무늬 티크 기둥이 맞아준다. 벽면을 장식한 마카이 산호 조각품은 저명한 예술가 니나 헬름스(Nina Helms)의 작품. 해수면 아래 자연 산호의 신비로움을 시적으로 표현하며 하와이에서 보내는 환상적인 시간을 상징한다. 완전히 새로워진 객실과 스위트룸은 모두 프라이빗한 테라스의 일종인 라나이 또는 발코니를 갖췄으며 광활한 오션 뷰와 다이아몬드 헤드 뷰, 시티 뷰를 제공한다. 오아후섬의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객실 내부는 청록색과 흰색, 회갈색의 부드러운 색감과 천연 소재가 조화되면서 진정한 휴식의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잔잔한 푸른 바다와 다이아몬드 헤드, 와이키키에 둘러싸인 모던 오아시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이곳에서 활기찬 도회적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만끽해보자. 

 

 

Various Room Types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세계 각지의 관광객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하와이라는 위치적 특성에 걸맞게 모든 객실에 설치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발코니, 라나이다. 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상쾌한 바람과 휴양지의 여유를 한껏 누릴 수 있다. 저층에 위치해 하와이 도심의 활기가 생생히 전해지는 스탠더드 객실, 웅장한 산맥과 와이키키 해변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오션 뷰에서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퀸사이즈 침대 2개로 구성된 넉넉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느껴보자. 또 다른 유형의 객실인 다이아몬드 헤드 오션 뷰에서는 트레킹 명소로 이름난 다이아몬드 헤드와 탁 트인 태평양의 풍광을 즐길 수 있고,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에서는 널찍하게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을 바라보며 황금빛 해안을 덮는 맑은 물결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다. 다 이아몬드 헤드와 오션 뷰를 동시에 제공하는 원 베드 룸 스위트, 시스케이프 스위트룸에도 머물러볼 것을 추천한다. 넓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있어 각자의 용도에 따라 휴식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욕조를 갖춘 대리석 장식의 욕실은 노곤해진 몸의 피로를 해소해준다. 9㎡가 넘는 널따란 라나이에서 고급 오디오 브랜드 하만 카돈의 사운드 시스템을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 해 질 무렵 붉게 물든 와이키키 해변을 내려다보며 감상에 빠질 때 귓가를 적시는 분위기 있는 음악이야말로 진정한 힐링을 선사해주는 이곳의 선물이다. 조금 더 호화스러운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비치사이드 스위트는 태평양과 와이키키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원베드 스위트룸이다. 실내·외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넓은 라나이와 킹사이즈 침대가 놓인 침실, 소파 베드를 갖춘 거실은 넓이가 약 60㎡에 이르며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 객실과 연결하면 한 가족이 모두 숙박 가능한 투 베드 스위트룸으로 변신한다. 스위트룸에 조성된 다이닝 공간과 미니바에서 연인과 오붓하게 요리를 즐기거나 분위기를 돋우는 술 한잔을 곁들인다면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에서 보내는 밤이 더욱 로맨틱해질 것이다.

 

 

Special Promotions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가 자리한 와이키키 해변 부근 칼라카우아 거리는 세계적 명품 숍과 쇼핑센터가 즐비하다. 하와이를 찾는 이들의 다양한 목적 중에 쇼핑이 포함된 이유다. 이곳에서는 투숙객의 원활한 쇼핑을 돕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퍼스널 쇼퍼가 쇼핑 및 포장 서비스를 담당해 고객의 편의를 돕는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패키지가 그것이다. 이를 위해 퍼스널 쇼핑과 의류 전문 서비스로 유명한 ‘킴 스미스 스타일링’의 킴 스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차별화된 쇼핑 노하우와 아이템 추천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티파니, 샤넬, 구찌, 프라다 등 와이키키에 위치한 세계적인 럭셔리 부티크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예약하면 개인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 예산에 관한 설문지 작성을 진행한다. 이 설문지를 쇼핑 위시 리스트와 함께 제출하면 킴 스미스와의 전화 상담이 이어진다. 이러한 통화를 통해 고객의 스타일을 더욱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해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조트에 구입 품목이 도착하면 이용 고객의 객실에 엄선된 의류와 선물 제품을 배달한다. 고객은 퍼스널 쇼핑의 결과물을 눈으로 직접 확인한 후 구매 여부와 포장 또는 반품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후 고객의 의사에 따라 킴 스미스와의 추가 상담 및 쇼핑 예약을 진행하거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 가능 품목은 디자이너 브랜드 숍 제품부터 고급 가죽 제품, 보석 및 시계, 친구와 가족을 위한 선물용 간식까지 매우 다양하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엄 럭셔리 객실인 비치사이드 원 베드 룸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 스위트룸 4박이 기본이다. 여기에 공항과 호텔을 연결하는 왕복 교통편 2인 이용권, 호텔 내에서 사용 가능한 50달러 상당의 식음료 크레디트, 무료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포함된 수영장의 카바나 대여 서비스(1일)도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머무는 동안 조식 뷔페 레스토랑 ‘라이치’의 2인 조식 이용권을 매일 제공하며, ‘모리모토 아시아 와이키키’ 레스토랑 2인 디너 1회 이용권을 추가로 부여된다. 여기에 와이키키 해변의 물놀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비치 토트백과 명품 코 즈메틱 브랜드 말리에 오가닉스의 기프트 백이 무료로 제공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패키지는 2명 기준 7500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과 문의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웹사이트(www.alohilaniresort.com)를 참고하라.

 

 

Extensive Resort Amenities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다이닝과 다채로운 편의 시설은 오아후섬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도록 도와준다. 이곳에는 미국 TV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의 우승자인 마사하루 모리모토의 2개 레스토랑을 포함해 각자 개성 있는 콘셉트의 요리를 선보이는 5개의 식사공간이 있다. ‘모리모토 아시아 와이키키’는 셰프의 이름을 본떠 명명한 레스토랑으로, 아시아 전통 식재료와 대표적인 서양식 조리법을 접목한 창의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북경식 오리 요리부터 딤섬, 한국식 갈비까지 탁월한 창의성과 혁신적인 레시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퓨전 요리를 만들어낸다. 이곳은 와이키키 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실내·외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는 해변에서 불과 몇 발자국 떨어진 칼라카우아와 릴리우오칼라니 대로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다. 특히 이곳 1층에 위치한 ‘모모산’에서 흘러나오는 맛 좋은 야키토리의 향은 주변을 지나는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를 사로 잡기에 충분하다. 아침부터 점심, 저녁 식사까지 모두 가능하며, 가벼운 플레이트 요리부터 애피타이저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갈릭 슈림프, 일본 이자카야 스타일의 야키토리와 라멘을 선보인다. 캐주얼한 면 요리에는 모리모토의 시그너처 사케나 시원한 맥주를 함께 즐겨보자. 알로힐라니 리조트 3층에 위치한 아일랜드 클럽 & 스파는 1일 강좌 스튜디오와 가상 피트니스 클래스를 운영하는 최첨단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다.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가능하도록 야외 풀 사이즈 클레이 테니스 코트와 야구 연습장, 그리고 잔디 운동장을 보유한 것도 이 리조트의 특징이다. 5층에는 투숙객 전용 공간인 시스케이프 풀 데크가 있습니다. 따뜻한 해수 인피니티 풀을 갖춘 이곳은 세련된 소셜 공간이자 휴식처다. 아름다운 시티 뷰와 오션 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화로를 구비한 라운지에서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다. 풀 사이드 바인 ‘스웰 바(Swell Bar)’는 정통 아일랜드 스타일의 수제 칵테일과 베스트셀러 안주 메뉴를 제공한다. 해가 진 후 어둠이 내리면 라이브 음악과 함께 활기 넘치는 핫 플레이스로 변신하는 스웰 바에서 특별한 칵테일 메뉴를 즐겨보자. 새로 복원된 2층 규모의 해수 오셔너리움은 리조트의 역사를 상징하는 곳으로 44종 550마리 이상의 열대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오 바(O Bar)’는 미팅 장소로도, 친구 또는 연인과의 만남 장소로도 제격인 열린 공간이다. 신비로운 하와이 해저 세계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수제 칵테일과 맥주, 와인, 그리고 하와이의 분위기를 담은 플레이트 요리와 야간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오셔너리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라이치’에서의 조식 뷔페도 기억해야 할 포인트 하와이에서 재배한 농산물과 커피로 조리한 현지 요리와 신선한 제철 음식은 조식 뷔페를 풍성하게 해준다. 알로힐라니 리조트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줄 것이다.

 

 

Signature Experience

 

알로힐라니라는 이름은 하와이 마지막 군주인 릴리오우 칼라니 여왕의 별장에서 유래되었다. ‘천국의 빛’ 또는 ‘여왕의 빛’을 의미한다. 생전 하와이 숲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했던 여왕의 뜻을 기리기 위해 리조트 측은 비영리 단체인 HLRI(Hawaiian Legacy Reforestation Initativ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HLRI는 하와이산 코아, 마일로, 샌들우드 등이 식생해 보존 가치가 높은 하와이의 숲을 되살리자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에 머무는 관광객은 숙박료에 포함된 5달러의 ‘트리 피(Tree Fee)’를 통해 오아후섬과 빅 아일랜드의 산림 복원 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투숙객은 오아후섬의 아름다운 북쪽 해안에 위치한 목장을 방문해 자신의 나무를 심는 체험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승마와 헬리콥터 및 UTV 탑승도 포함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심은 나무에는 유전 정보와 생육 상태, 식목 환경까지 모든 것을 기록하는 개별 무선 주파수 식별 칩을 부착해 평생 동안 성장 상태를 살핀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의 나무 심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멸종 위기에 놓인 활엽수 종을 복원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동시에 하와이에 나만의 나무를 보유하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이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