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셀럽들의 은밀한 식생활

셀러브리티들도 포기할 수 없는 정크푸드는 무엇일까?
Reading time 2 minutes

킴 카다시안은 스냅챗에서 오레오 크래커와 크림 아이스크림을 섞어 먹는 모습을 이미 드러냈다. 행복하다면 잘못이 아니다! 누가 오레오를 사랑하지 않는가?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만의 '정크푸드'를 요리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 그는 부엌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맨하탄의 유명한 피자집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당신을 그토록 행복하게 해준다면 정크푸드가 정말 안 좋은 것일까?"라고 농담을 했다. "아니, 라이언. 그렇지 않아! 우린 널 이해해"

에바 멘데스는 <샤프>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을 때 자신의 약점은 달콤한 음식이며, 설탕에 대한 욕구를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심지어 그녀가 두 딸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기 위해 집에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을 때 조차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다고 말이다. 

조 조나스는 조각같은 몸매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유명 정크 푸드를 후원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가수가 아이스크림, 맥주가 곁들여진 좋은 피자와 도넛 가게를 찾아내는 것은 흔한 일이다. 어이 조, 우리들도 데려가!

오프라 윈프리에 중독되어 있고, 심지어는 엄청나게 제한된 식단에서도 염소 치즈 없이는 견딜 수 없다고 한다. 물론 치토스까지! 우리는 당신을 이해한다, 디바! 우린 함께야.

커트니와 클로에 카다시안은 개인용 제트기를 타면 패스트 푸드와 간식으로 다이어트 지옥에서 빠져 나온다!

1546836519035486 khloe kardashian1
(사진 : @khloekardashian)

크리스 헴스워스는 <피플>지에 그가 만약 목표 체중을 가지고 있다면 오로지 단백질, 야채 그리고 제한된 탄수화물만을 먹는 매우 엄격한 식단을 하지만, 다이어트를 그만두고 싶을 때에는 피자, 햄버거, 맥주, 단 것을 택한다고 말했다. 그럴 리가! 그런데 그렇게 멋지다고?

지지 하디드는 <하퍼스 바자>와의 인터뷰에서 햄버거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그녀는 자신의 좌우명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가볍게 먹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햄버거를 먹는 것'이라고 말했는데... 2019년 우리의 새로운 모토도...?..

브리트니 스피어스초콜릿을 아주 많이 먹는다! <선> 매거진은 독일 초콜릿 박물관을 방문하는 동안 브리트니가 "초콜릿은 오르가즘과 같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리아나는 페이지 식스에 파스타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한번은 뉴욕의 한 식당을 방문했을 때, 그녀는 한끼 식사로 거의 모든 메뉴를 주문했다고 말했다. 누가 탄수화물에 저항할 수 있지?

 

비욘세는 파파이스의 '루이지애나 키친' 치킨에 중독되어 있고, 치킨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파파이스는 비욘세에게 평생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주었다. 그게 우리의 꿈이었나? 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