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여름에 흠뻑 젖은 인스타그램 계정 6

여름을 좋아한다면, 지금 당장 체크해야 할 6가지 인스타그램 계정.
Reading time 1 minutes

해변을 즐기거나, 도시를 탐험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여름날, 당신이 상상하는 모든 계획에 완벽한 동기 부여가 되어줄 6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소개한다.
지금, 이들을 팔로우하고 여행과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더해보자. 

@piariverola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나 멕시코와 로스앤젤레스를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포토그래퍼. 그녀의 사진은 보는 이로 하여금, 당장 세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든다.

 

/

@_nguan_

싱가포르 아트 뮤지엄에 작품을 걸고, 2권의 사진집을 낸 베테랑 포토그래퍼. 부드러운 색감으로 사람들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포착하는데, 마치 코엔 형제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

@nitsacitrine

예상치 못한 장소와 오브제들이 펼치는 독특한 순간들을 포착한 니차 시트린느의 사진들. 캘리포니아를 묘사하는 그녀의 사진에서는 그녀 자신과 주변에 대한 꾸밈없는 반영과 균형이 드러난다.
 

/

@ blanc.cueva

파로 라쿠에바는 주로 중동, 그리고 발레아레스 제도 속 풍경을 담아낸다. 관능적이고, 동시에 멜랑꼴리한 그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묘사한다.  

/

@akila_berjaoui

과거 패션 사진을 주로 찍던 그녀는, 현재 시드니 해안을 따라 여행을 하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사진들을 찍고 있다. 아날로그 방식의 카메라로 해변가에 모여있는 군중들의 관능적고 아름다운 모습들을 포착한다.

/

@lucylaucht

여행에 매료된 그녀는 전 세계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많은 아카이브를 쌓았다. 현재는 국제적인 출판사들과 협력해 여행지를 추천하고 사진들을 판매하는 플랫폼 'www.theseforeignlands.com’을 설립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