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개인 풀 호텔 10 - 로피시엘 코리아
Lifestyle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개인 풀 호텔 10

럭셔리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 개인 풀을 보유한 호텔 10곳을 확인하자.
Reading time 18 seconds

여행 마니아들에겐 탁 트인 바다 풍경의 호텔은 이젠 지루하게 느껴질 것이다. 이미 자연 경광보다는 편안한 여행을 선호하는 시대가 온 것 같이 보인다. 바쁜 일상 속에서 그럴듯한 휴가 계획을 짜는 일은 어렵다. 때문에 최소한의 계획으로 최고의 휴가를 보내는 것이 여행 계획의 필승법이다. 물론, 이전처럼 탁 트인 오션뷰를 보며 조식을 즐기는 여행도 나쁘지 않겠지만, 진정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개인 풀이 제공되는 호텔만큼 실용적인 선택은 없을 것이다.

 

호텔 룸을 떠나지 않고도 자연 그대로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상상해보라. 아침부터 부랴부랴 해변으로 향하는 긴 여정에 나섰다가 사람들로 가득 한 실상에 뒤돌아선 경험이 있는가? 소란스러운 어린아이들과 민폐 관람객들 사이에서 평화로운 휴식은 불가능에 가깝다. 때문에 요즘은 개인 풀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텔들이 새로운 휴가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포레스 트레블>의 부회장(Jhonny Stathopoulou)은 “개인 풀이 있는 호텔 방들은 원래 호텔의 스위트룸이나 빌라를 방문하는 VIP 고객들만 한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종류의 호텔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몇몇 럭셔리 호텔은 모든 방에 개인 풀을 제공하기도 합니다,”라 설명했다.
 

또한,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은 주로 개인적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합니다. 이런 여행객들에겐 개인 풀이 있는 호텔 이상으로 적격한 휴가는 없을 것입니다. 개인 풀은 편안한 환경에서 여행의 묘미를 즐기며, 동시에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돼주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모로코의 마라케시 시장 투어를 나서기 전 상쾌한 수영을 즐기고 싶거나, 저녁노을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칵테일을 마시는 편안한 모습을 상상해보라.


바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개인 풀을 겸비한 럭셔리 호텔들을 소개한다. 

1.칸쿤, 니숙 리조트

2. 보츠와나, 자라파 캠프

3. 모로코, 로얄 만수르 호텔

4. 그리스, 페리볼라스 산토리니 호텔

5. 캄보디아, 송 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

6. 카르타헤나, 체라시 멘션

7.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8. 카보 산 루카스, 카펠라 페드레갈 리조트

9. 사르데냐, 피트리차 어 럭셔리 컬렉션 호텔

10. 세인트 루시아, 슈가 비치 어 바이스로이 리조트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