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새로운 셀피 포즈가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악중이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스들은 이미 이 새로운 셀프 포즈에 푹 빠져있다. 간단한 포즈 하나로 인스타그램 트렌드세터로 거듭나보자.
Reading time 2 minutes

새로운 셀피 포즈 열풍이 인스타그램의 타임라인을 장악하고 있다. 전 세계, 내로라하는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스들도 이 새로운 트렌드에 앞다퉈 동참 중이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입으로 손을 살짝 물거나, 혹은 발을 세면대 위에 올리거나 바닥에 웅크리는 등의 도발적인 포즈가 유행이었다면, 지금은 이 새로운 포즈가 압도적으로 우세하고 있다.

앞서 유행했던 포즈들은 아무나 따라 하기엔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금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포즈는 훨씬 간단하다. 방법은 이렇다. 일단 손을 사용해 ‘부끄러움을 타는 듯’ 얼굴의 일부를 가리며 환하게 웃으면 끝! 이 포즈는 얼굴의 콤플렉스를 교묘하게 가릴 수도, 새롭게 다듬은 네일을 자연스럽게 과시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사진을 찍을 때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수줍음을 내비치는 것! 사진 촬영에 숙련된 인플루언서들이나 셀러브리티들은 어떤 포즈든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다. 반면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사진 찍히는 일엔 언제나 서툴 수밖에. 하지만 이 새로운 포즈 앞에서는 누구나 쉽게 트렌디해질 수 있다. 그것이 전 세계 인스타그램 유저들은 이 포즈에 열광하는 이유다. 

 

아래 다양한 인플루언스들의 피드를 참고하라.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