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협업 소식 : 이케아 X 스탬피디

이케아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젊은 층을 위한 ’스펜스트(SPÄNST)’ 컬렉션을 선보인다.
SPANST images_14.jpg
SPANST images_12.jpg
SPANST images_10.jpg
SPANST images_06.jpg
SPANST images_03.jpg

스펜스트는 이케아가 스트리트 브랜드 스탬피디(Stampd)의 디자이너인 크리스 스탬프(Chris Stam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스펜스트 컬렉션은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제작됐다. 젊은 층이 거리에서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물건을 수납하고 진열할 수 있는 색다른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신발함, 옷장, 조명과 같은 제품을 비롯해 보드 랙, 실내용 농구 세트 및 후드 티셔츠 등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하는 폭넓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아이템을 자랑하고 싶어하며, 집 꾸미는 것에도 관심이 많다는 점에서 착안해 속이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신발함, 메시 소재의 옷장 등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크리스 스탬프는 ”요즘 세대의 스트리트 문화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이번 디자인 작업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며, ”미적 감각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이 자신의 옷과 신발을 진열하며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스펜스트 컬렉션은 5월 10일부터 국내 출시되며,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스펜스트_20.jpg
스펜스트_16.jpg
스펜스트_03.jpg
스펜스트_08.jpg
스펜스트_01.jpg
스펜스트_19.jpg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