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임윤아, 윤아답다.

YOONA LIM
Reading time 1 minutes
ME, AS I AM

ALEXANDER MCQUEEN

어떤 옷을 입어도, 어떤 머리와 메이크업을 해도 전부 윤아로 만드는 그녀 만의 매력
 

이번 두번째 커버에서 그녀가 소화한 의상은 알렉산더 맥퀸 20SS의 드레스.

알렉산더 맥퀸의 컬렉션은 룩마다 고유한 이야기를 지니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에서 자연과 패션의 영속성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을 이야기한다. 그녀는 자연에 대한 고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했다.

맥퀸의 공방에서 섬세하면서도 우아하게 제작된 이 의상은 당일 로피시엘 코리아 SS20을 위해 어렵게 해외에서 공수해온 드레스였다.

리넨 소재로 제작된 이 드레스는 달빛에 색이 바래게 만든 리넨으로 '문릿(Moon Lit)' 이라 불리운다.

알렉산더 맥퀸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런웨이의 포문을 열었던 이 드레스는 알렉산더 맥퀸이 2000년 FALL/WINTER 컬렉션에서 선보인 리넨 드레스를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이번 화보 주인공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ALEXANDER MCQUEEN

화이트 리넨 퍼프 슬리브 드레스, 벨트, 이어링,

레드 사파이어 링, 앵클부츠 모두 Alexander McQueen.

 

alexandermcqueen.com/kr

 

이번 로피시엘 코리아 20S/S화보를 위해 두 가지 상반된 스타일로 촬영한 '임윤아'와의 자세한 인터뷰는 책에서 만나보세요.

 

Creative Director Jeong Yun Kee

Editor Woo Lee Kyung, Bae Jeong Yeon

Photographer Ahn Joo Young
 

    stylist Lee Bo Ram, Seo Hye Ji

hair Ji Young

makeup Seo Ok

 

All right reserved.

한국어로 발행되는 한국 <로피시엘 옴므>는 에디시옹 잘루의 독점 라이선스 허가를 받아 출판되었습니다. 프랑스 <로피시엘 옴므>를 그 출처로 하여 한국 본지에 실린 모든 텍스트는 전적으로 머니투데이의 법적 책임하여 번역되었습니다. <로피시엘 옴므>는 에디시옹 잘루의 등록 상표입니다. 전자 매체로의 복제를 포함하여 프랑스 <로피시엘 옴므> 및 본지에 실린 모든 편집 자료에 대한 복제권은 전적으로 에디시옹 잘루에 있습니다. 매체 및 언어를 불문하고, 에디시옹 잘루의 사전 서면 동의를 받지 않은 무단 전재 및 복제를 엄격히 금합니다. 

 

Editor JEONGYEON BAE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