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톱모델, 칼리 클로스의 약혼자는 누구?

그녀는 8살 연상 남자친구, 조슈아 쿠쉬너의 프로포즈에 “YES!”로 화답했고,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Reading time 1 minutes

달달한 소식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그레이스 켈리의 손녀, 샬롯 카시라기의 약혼에 이어, 가장 최근에는 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의 약혼 발표로 헐리우드가 들썩했다. 그리고 여기 또 다른 셀러브리티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톱모델, 칼리 클로스!

 

얼마 전 뉴욕에서 남자친구 조슈아 쿠쉬너와 함께 로맨틱한 휴가 기간을 보내던 중, 깜짝 프러포즈를 받은 그녀. 장장 6년 동안 이어져온 장기간 연애의 해피엔딩의 맞이했다. 행복한 소식과 함께, 그녀는 본인의 SNS 게시글을 통해 "조쉬, 말로 표현할 수 없이, 널 사랑해. 넌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영혼의 반려자야. 너와 영원히 함께 하고 싶어."라는 조슈아를 향한 달달한 러브레터를 남겼다. 

 

 

1. 조슈아 쿠쉬너 도날드 트럼프의 사위이자, 이방카 트럼프의 남편인 제라드 쿠슈너의 동생이다. 

2. 그는 33살의 기업가다. (칼리 클로스는 25살이다)

3. 2013년에 칼리는 대중들에게, 남자 친구가 패션계에 무관심한 부분이 좋다고 언급했다. 

4. 그는 민주당원이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와는 사돈지간임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투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몇 번의 인터뷰를 통해 밝힌 바 있다. 

5. 그는 2017년에 열린 워싱턴 '여성들의 행진(Women's March)'에 참여했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