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Zodiac

샌디에이고 출신의 21세 모델 샬렘 미첼

Salem Mitchell
Reading time 46 seconds
GEMINI 쌍둥이자리

SUSAN SAYS: 2020년에 쌍둥이자리는 재정적으로 잭팟을 터뜨리게 된다. 그렇지만 임금이 오르거나 커미션이나 보너스, 팁을 두둑하게 챙기게 된다는 의미는 아니다. 어쨌든 2020년은 쌍둥이자리의 해가 될 것이다.

샌디에이고 출신의 21세 모델 샬렘 미첼은 지난 2016년 자신의 주근깨를 바나나의 반점이라고 희롱하는 악플러들에 맞서 바나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세상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짧은 시간 동안 미첼의 소셜 미디어는 폭발적으로 성장했고, 그는 포드사의 모델로 발탁되어 뮤지션 시저(SZA)와 래퍼 카디 비(Cardi B)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어서 갭, 컨버스, 그리고 리한나의 패션 레이블인 새비지×펜티(Savage×Fenty)와도 작업하는 등 소셜 미디어를 넘어 패션과 음반업계의 스타가 되었다(물론 2020년에는 그 리스트가 더 늘어날 것이다). 이러한 작업에 관해 그녀는 “나에겐 영웅 같은 존재들을 만나 함께 작업한 소중한 경험이었다. 비록 그들과 진실한 대화를 나누진 못했지만”이라고 소회한다. 미첼의 커리어에서 소셜 미디어를 빼놓을 수 없는 만큼 그는 온라인 플랫폼에 대해 깊은 생각을 갖고 있다. “나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었던 이 공간에도 결점은 존재한다. 사람들은 자신을 표현하면서 자신의 모습을 감추기도 하고, 때때로 악한 마음을 갖기도 한다.” 하지만 그는 온라인 플랫폼이 주는 긍정적인 면에 주목한다. “인터넷상에서 일상 생활은 물론, 창조작업과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세상의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하고, 연결될 수 있다. 또한 정말 다양한 사람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창조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공간이다.”

자수 장식 원피스 Dior,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이어링 ‘세르펜티’ Bvlgari.

Makeup 입술에 ‘퓨어 컬러 엔비 인 콤플렉스 립스틱’으로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감을 표현했다. 제품 Estee Lauder.

Salem Mitchell

BEAUTY TIP: 참신한 시도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게 된다. 지갑 속에 들어 있는 새 동전처럼 입술을 반짝이게 만드는 것이 좋다. 색조나 피부 표현에서는 밝고 컬러풀한 것만큼이나 ‘세미-매트’가 트렌드로 부상할 것이다.

현재 미첼의 인스타그램 팔로어는 33만 명. 그는 의식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멀어지는 시간을 가지려고도 한다. “소셜 미디어에 빠져 있는 시간은 일의 연장선이 되기도 한다. 어렵지만 소셜 미디어와 분리된 시간을 갖는 것은 꼭 필요하고, 매우 중요하다.”

얼굴의 주근깨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을 꿈꾼다는 샬렘 미첼. 그녀는 자신이 그랬듯, 사람들이 특별한 이유나 형식이 없이 그저 열린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스스로 성장할 필요를 느낄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다. 함께한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더 나은 것을 불러오기 때문이다."

 

자수 장식 자카르 원피스 Miu Miu,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이어링 ‘플루 드 까르띠에’ Cartier.

입술에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인 임펄시브 립스틱’으로 밝고 화사한 포인트를 주었다. 제품 Estee Lauder.

 

editor CARSON GRIFFITH

stylist JULIAN ANTETOMASO

photographer MICAIAH CARTER

hair FRANCOIS VERNON

makeup SAMUEL PAUL

Tags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