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Zodiac

모델에서 디자이너로 변모한 티렌 능우엔

CANCER
Reading time 40 seconds
CANCER 게자리

SUSAN SAYS: 게자리에게 2020년은 파트너 운이 좋은 해가 될 것이다. 
소울메이트를 찾고 있는가? 
소울메이트뿐만 아니라 동업자, 협업자, 혹은 공동 저자가 될 이를 만나게 될 것이다.

세 아이의 엄마이자 모델이었던 티렌 응우엔은 4년 전 란제리 브랜드를 론칭하며 디자이너로의 변신을 알렸다. 브랜드에 가장 큰 영감을 준 것은 바로 디자이너 자신. 그녀가 만든 란제리 라인의 콘셉트는 슬로건에 응축돼 있다. ‘오늘을 사는 여성을 위한 클래식하면서도 인텔리전트한 란제리’가 바로 슬로건이다. 이처럼 그녀는 자신의 삶과 생각을 담아 매일 입을 수 있도록 단순하면서도 정교하고 육감적인 디자인을 완성했고, 현대 여성이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지지 하디드, 로지 헌팅턴 휘틀리 같은 셀러브리티들을 비롯해 많은 이가 이 매력적인 브랜드에 빠져들었으며, 응우엔은 자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물을 넘어 패션, 뷰티, 럭셔리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가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현재에 대해 “지난 1년 반 동안 나는 패션업계에서 나름대로 성장할 수 있었다. 많은 일거리가 들어왔고, 사람들이 나의 생각을 궁금해했다. 하지만 아직은 나 자신이 누구인지, 내가 가고 있는 길이 어떤 곳인지 알아가는 시기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한다.

Tylynn Nguyen

BEAUTY TIP: 살짝 깨문 후 붉게 물든 것 같은 립 메이크업 효과를 노릴 것. 
입술 중앙에 립스틱을 바른 다음 손가락 끝으로 살살 펴 바르면 키스하고 난 다음의 입술처럼 섹시해 보일 것이다. 
컬러는 피치 핑크 톤을 선택할 것.

응우엔의 바쁜 일상은 내년에도 이어진다. 그녀는 2020년 초에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보스턴 출신인 그녀는 캘리포니아에 새 집을 짓기 위해 이상적인 땅을 찾고 있다. “일과 가정, 꿈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이루느냐는 질문을 자주 받는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미리 걱정하거나 깊이 고민하지 않는다. 그냥 실행하는 거다. 균형이라는 것은 결국 시간 관리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마치지 못하면 내일 이어서 하면 된다고 여긴다.”

그녀는 목표를 높게 설정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며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계획하고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목표는 오직 자신만의 것이다. 꿈은 타인의 마음이 아닌 자신의 마음속에 있다. 남의 의견보다 자기 자신에게 집중해야 한다. 나는 누군가를 위해 살고 싶지 않다. 나 자신을 위해 살며 내 취향과 가족,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있다.”

울과 캐시미어 혼방 니트 풀오버 Marina Rinaldi, 데님 팬츠 Levi’s.

Makeup ‘아이섀도 콤팩트’로 신비로운 눈매를 표현하고, ‘퓨어 컬러 엔비 매트 립스틱 #420 스트롱거’로 새미 매트한 퍼플 립을 완성했다. 제품 모두 Estee Lauder.

editor CARSON GRIFFITH

stylist SUE CHOI

photographer EMMAN MONTALVAN

hair DARINE SENGSEEVONG

makeup SAMUEL PAUL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