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Zodiac

빈티지 큐레이터로 밀레니얼 세대의 사업가인 새미 미로

Sami Miro, 천칭자리
Reading time 54 seconds
LIBRA 천칭자리

SUSAN SAYS: 2020년 천칭자리는 패브릭 샘플, 스케치, 시제품 등을 갖고 여기저기 뛰어다닐 운세다. 또한 그 자리에 계속 서 있다면, 바로 꿈을 이루는 순간이다.

32세의 천칭자리 사업가 새미 미로는 자신의 오랜 꿈을 실현하고 있다. 샌타클래라 대학교를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 대학교에서 마케팅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기업의 마케터로 안정적 삶을 살아온 새미. 하지만 그녀는 지금까지 쌓아온 자신의 커리어를 완전히 뒤집는 선택을 했다. LA에서 모델이자 빈티지 큐레이터, 디자이너로 일을 시작한 것이다. “이론과 실제는 달랐다. 사업 계획 수립을 배우는 것과 현실에서 그 계획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차이가 컸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일을 하려면 어떤 직무도 수행할 수 있어야 하고, 돈에 지혜로우며, 사업적 면과 창조적 면을 모두 이해하고 존중해야 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다양한 경험과 준비,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했다.
 

재킷 Vintage, 레이스 뷔스티에와 골드 목걸이 모두 Sami Miro Vintage, 비즈 목걸이와 진주 목걸이 모두 The M Jewelers.

 ‘브로우 멀티 태스커’로 아이브로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퓨어 엔비 아이섀도 콤팩트’로 눈매를 그윽하게 표현한 다음 ‘퓨어 엔비 립 밤’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었다. 제품 모두 Estee Lauder.

Sami Miro

BEAUTY TIP: 새해에는 새로운 컬러의 블러셔로 볼을 물들여볼 것. ‘1990년대’가 트렌드이므로 볼에 핑크나 오렌지 블러셔로 화사한 광채 효과를 살려준다면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이 완성될 것이다.

2016년 봄, 그녀는 ‘새미 미로 빈티지’를 론칭해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 셀레나 고메즈 같은 셀러브리티를 고객으로 만들며 빠른 속도로 성공을 이루었다. 또한 2017년에는 포에버21과 두 번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빈티지 제품을 큐레이팅해 선보인 첫 번째 컬렉션과 빈티지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두 번째 컬렉션 모두 론칭과 동시에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등 성장에 박차를 가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곧 내가 제작하거나 디자인에 참여한 많은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우선 올해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은 헤론 프레스톤과 함께했다. 30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헤론 프레스톤×새미 미로 빈티지 2020년 봄/여름 컬렉션이 2020년 2월부터 전 세계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될 것이다. 또한 1월부터는 새미 미로 빈티지의 신제품도 출시될 거다.”

밀레니얼 세대 사업가의 아이콘이자 롤 모델로 자리매김한 새미 미로는 23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적인 부분과 공적인 부분 모두를 보여준다. “모든 사업가가 그렇듯 나 역시 많은 사람에게 존중받고 또 존경받고 싶다.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한 기록들이 모여서 내일의 나에게, 또는 다른 누군가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므로 진실된 방법으로 나 자신을 표현하려 한다. 끊임없이 나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이를 보여줄 것이다.”

 

뷔스티에 Burberry, 비즈 목걸이 The M Jewelers, 골드 목걸이 Sami Miro Vintage, 빈티지 진주 목걸이 모두 Vivienne Westwood.

‘브로우 멀티 태스커’로 아이브로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퓨어 엔비 아이섀도 콤팩트’로 눈매를 그윽하게 표현한 다음 ‘퓨어 엔비 립 밤’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었다. 제품 모두 Estee Lauder.

 

editor CARSON GRIFFITH

stylist SUE CHOI

photographer EMMAN MONTALVAN

hair MAKIKO NARA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