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Zodiac

그녀의 이름처럼 빛나는 물고기자리, 블루 린드버그

Blue Lindeberg
Reading time 59 seconds
Pieces 물고기자리

SUSAN SAYS: 물고기자리는 2020년에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빛나는 기회를 잡게 될 것이다.

성공은 또 다른 성공을 낳는 법.

제대로 준비되어 있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각광받게 된다.

꿈을 좇을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용기를 북돋워주는, 긍정적이고 솔직한 친구 또한 얻게 된다.

블루 린드버그는 고양이 같은 외모, 최면을 거는 듯 독특한 애티튜드, 사랑스러운 앞니 같은 자신만의 매력으로 모델 겸 배우의 길을 개척하고 있다. 린드버그는 대학 신입생으로 캠퍼스 생활을 즐기기보다 파리에서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편을 선택했는데, 이런 그의 삶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부모가 큰 영향을 끼쳤다.

그녀는 일생을 창조성에 둘러싸인 채로 살았다. 그녀의 아버지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포토그래퍼 조한 린드버그는 ‘제이 린드버그’의 설립자이며, 부인인 마르셀라 린드버그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업체 ‘Paris68’을 운영하고,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브랜드인 ‘윌리엄 래스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가족은 나의 모든 것이다. 부모님이 패션업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것은 내게 축복이다. 부모님은 내가 스스로를 가장 순수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Blue Lindeberg

BEAUTY TIP: 새로운 친구, 엄청난 성공과 함께 좀 더 눈부시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2020년의 트렌드에 따라 아이브로를 좀더 뚜렷하고 개성 넘치도록 정돈할 것.

린드버그는 부모로부터 예술에 대한 열정을 물려받았지만, 그들의 길을 직접적으로 따라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파리에서 사회학과 생물학을 배우고 있다. 곧 심리학을 전공으로 공부하려고 한다. 내 꿈은 예술 심리 치료사가 되는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예술과 아이들 그리고 심리학을 모두 합친 것이다.” 그녀는 학생으로 공부를 하면서 뉴욕의 아이엠지 모델(IMG Models), 스톡홀름의 미카스(MIKAs)에 소속되어 모델로 활동하고, 타라 서브코프의 대중 누아르 영화인 <호러>에 출연하는 등 멀티태스킹을 해내고 있다. “그림도 다시 그려볼 예정이다. 지금까지는 유화에 관심을 가졌지만, 예술적으로 나 자신을 표현하는 더욱 지속 가능한 방법을 찾아보려고 한다.”

일상의 순간, 진솔한 셀피, 그리고 주시 꾸뛰르, H&M, 스텔라 맥카트니 광고 촬영 컷 등을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2만1600명의 추종자를 거느린 그녀는 마지막으로 ‘균형’에 대해 말했다. “균형 잡힌 삶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내가 하는 모든 활동은 나 자신을 표현하는 일이다. 뉴욕에서 자라며 갖게 된 이 삶의 태도를 파리에서도 이어갈 것이다. 내가 어떻게 성장하고, 변화할지 아직 알 수 없지만, 내면에는 계속 자신감이 쌓이고 있다.”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Givenchy.

Makeup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1W2 샌드’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다음 ‘브로우 나우 디파이닝 젤 펜슬 브루네트’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인텐스 누드’를 사용해 매트한 누드 립으로 마무리한다. 제품 모두 Estee Lauder.

 

editor CARSON GRIFFITH

stylist VANESSA BELLUGEON

photographer FRANCO SCHICKE

hair MICKAEL JAUNEAU

makeup FREDERIQUE VAN ESPEN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