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Zodiac

성공의 레시피를 가지고 있는 이자벨라 포티

ISABELLA POTÍ, 염소자리
Reading time 1 minutes
CAPRICORN 염소자리

SUSAN SAYS: 염소자리에게 2020년은 나머지 인생의 토대를 마련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는 시기이므로 진지한 한 해가 된다. 목성의 기운이 행운과 부활의 에너지를 북돋워준다. 긍정적인 영향력이 2020년 내내 당신을 지탱해줄 것이다.

염소자리의 셰프인 이자벨라 포티는 주방에 있을 때 마치 캣워크에 있는 모델처럼 근사하면서도 자신감에 차 보인다. 최근 다시 한 번 성공의 역사를 쓰고 있는 포티는 24세의 어린 나이에 대부분의 사람이 평생 동안 커리어보다 더 많은 성공을 이루어냈다. 그녀는 런던과 스페인 등지에서 명망 높은 셰프들에게 훈련을 받았다. 런던에서는 클로드 보시(Claude Bosi), 스페인 라사테오리아에서는 마틴 베라사테귀(Martin Berasategui)에게 사사했고, 모던 패스트리의 아버지라 불리는 파코 토레블랑카(Paco Torreblanca)에게 배우기도 했다. 또 여러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에서 요리의 재능을 인정받았으며, 2017년 <포브스>에 의해 가장 떠오르는 30세 미만의 셰프 30인으로 선정됐다. 같은 해에 <마스터 셰프 이탈리아>의 객원 심사위원으로 활약했고, 2018년에는 이탈리아 레체에서 남자 친구 플로리아노 펠레그리노(Floriano Pellegrino)와 함께 운영하는 레스토랑 ‘브로스’가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하기도 했다.

 

아이보리 재킷 Blazé Milano.

ISABELLA POTÍ

BEAUTY TIP: 누드 립 메이크업은 언제나 고상하면서도 패셔너블해 보인다. 누드 다음으로는 피치 브라운 컬러를 선택할 것. 피치 브라운은 당신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것이다.

 

재능 있고, 유명하고, 성공한 셰프의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포티에게도 새로운 목표가 있다. 바로 럭비와 기부다. “남자 친구가 11년 동안 럭비를 해왔다. 나도 자연스레 이 스포츠를 취미로 삼게 됐다. 지역 팀에서 계속 훈련하고 있다. 가능한 한 럭비를 많이 배우고, 스스로 성장하고 싶다.” 경기장 속 그녀의 모습은 마치 주방에 있는 듯 편안해 보인다. “럭비는 혼자 할 수 없다. 팀으로 진행되는 스포츠다. 요리라고 다르지 않다. 요리를 맛볼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그가 어떤 생각과 감정을 지녔는지 아는 건 요리를 만드는 것 못지않게 중요하다. 럭비에 대한 열정은 나의 개인적 성장과 직업적 성장의 기초다.” 개인적 기술을 연마하기보다 팀에게 도움이 되는 동료이자 리더가 되길 원한다는 포티는 럭비를 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부도 하는 ‘브로스 럭비 클럽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함양하는 프로젝트다. 다양성을 존중하고 희생, 노력, 팀 빌딩이라는 가치를 지킨다.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기쁨을 느끼고, 브로스 럭비 클럽을 가족처럼 여기길 원한다.”

20세 때부터 요리사로 일한 이후 지금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셰프 중 한 명이 된 포티는 여전히 도전과 노력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성장은 일의 확장을 의미하기도 한다. 주목할 것은 2020년 7월 이탈리아 살렌토 남쪽 마을에서 진행될 ‘월드 가스트로노미 서밋’ 이벤트다. “여섯 명의 국제적으로 명망 있는 셰프가 연사로 참여할 것이다. 나는 레스토랑 브로스의 전통적이지만 실험적인 시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레체 지역의 전통 음식에 북유럽 요리의 청명함과 스페인 요리의 강렬함을 더한 요리를 선보일 것이다.” 하지만 이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그녀는 남자 친구,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와인 실크 로브 For Restless Sleepers.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1N2 에크루’, ‘더블웨어 인스턴트 픽스 컨실러’, ‘캐프리콘 콤팩트 퍼펙팅 프레스드 파우더’, ‘브론즈 가디스 파우더 브론저 01 라이트’로 완벽하게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한 다음 ‘퓨어 컬러 엔비 스컬프팅 블러쉬 410호 레벨 로즈’로 화사하게 윤곽을 살렸다. ‘퓨어 컬러 엔비 섀도우 페인트 #03 브래시 브론즈’,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워터프루프 리퀴드 라이너+펜슬 제트 블랙/다크 브라운’, ‘섬추어스 레벨 렝쓰+리프트 마스카라 #01 블랙’으로 고혹적인 눈매를 완성하고, ‘퓨어 컬러 엔비 립 페인트 #420 레벨리어스 로즈’로 강렬한 마른 장및빛 입술로 마무리했다. 제품 모두 Estee Lauder.

 

editor CARSON GRIFFITH

stylist ALLEGRA BENINI

photographer ROBERTO PATELLA

hair GIOVANNI IOVINO

makeup ANNA MARIA NEGRI

Tags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