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 Watch

부첼라티 첫 부티크

102년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Reading time 59 seconds
세계 10대 보석 브랜드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가 드디어 국내 첫 부티크를 오픈했다.

다른 하이 주얼리 브랜드와는 차별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부첼라티는 명실공히 최고의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주얼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창립자 마리오 부첼라티(Mario Buccellati)에 의해 1919년에 탄생한 부첼라티는 장인 정신과 르네상스를 모티브로 한 고전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세공 기술이 더해져 하나의 마스터피스를 창조한다. 소량만 가치를 아는 자가 소장할 수 있는 주얼리인 것이다.

Buccellati Craftsmanship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첼라티의 세공력으로 부첼라티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마크리(Macri)’, ‘롬비(Rombi)’, 하와이(Hawaii) ‘튤레(Tulle)’ 라인 등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이 한국 첫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첼라티의 모든 컬렉션은 전통 조각 기술인 리가토(Rigato)와 오르나토(Ornato)등의 세공법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세상에서 몇 점 없는 최상의 주얼리로 칭송된다.

Arlecchino Set

Bartolomeo Set

Band Rings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또 다른 하이 주얼리

Macri Classica

부첼라티의 '마크리' 컬렉션은 하우스 시그니처 각인 기술인 '리카토' 각인 기술로 제작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가토'는 금속의 표면에 실키한 텍스쳐 감을 주기 위해 장인이 하나하나 손수 새김질을 하여 부드러운 실크처럼 보이게하는 기법이다. 한 주얼리에 수천번의 각인이 새겨져 완성되는 부첼라티의 피스들은 한 각인 마다 들어간 빛이 반사되어 수천개의 반사 빛을 형성하여 주얼리를 언제 어디서든지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준다.

영원한 사랑을 서약함에 걸맞는 영원히 변치않을 부첼라티의 반지

 

MATERIALS

WHITE GOLD, DIAMONDS

장인의 최고의 세공력과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가치를 지니는 원석으로 완성한 특별한 피스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다.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부첼라티(BUCCELLATI)’의 모든 컬렉션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dress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515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2층

문의 02-6905-3490

 

Buccellati.com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Tags

buccellati
highjewelry
rigato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