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 Watch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 워치의 새로운 여정 WITH 이민호

L O U I S V U I T T O N
Reading time 45 seconds

배우 이민호가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대표하는 루이 비통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발표했다.

배우 이민호가 표현하는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는 도시의 오디세이에 빠져들듯, 표면을 뛰어 넘는 여정(Journey Beyond the Surface) 속으로 우리를 초대한다. 

TAMBOUR STREET DIVER

시계는 한 피스의 메탈 블록으로 이루어져있다.

상부보다 하부가 넓은 땅부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드럼으로부터 영감을받았다.

케이스와 스트랩은 혼(horn)을 통해 매끄럽게 연결되어있고, 케이스밴드에 새겨진 12개의 글자, “L-O-U-I-S-V-U-I-T-T-O-N”을 통해 시간이 나타난다.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의 스포티한 면모는 스타일리시한 표면 너머를 들여다 볼 때 비로소 드러난다. 나사 형태의 크라운과 수심100m 방수 기능부터, 다이얼 엘리먼트의 수퍼 루미 노바(Super-Lumi Nova)코팅,회전식 내부 베젤에 이르기까지.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타임피스는 탁월한 실용성을 보여준다.

장인의 뛰어난 예술성

다재다능하면서 독보적으로 눈에 띄는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는 기존 다이버 워치의 매력을 모두 지니고 있으며, 언제나 루이비통이 추구하는활기 넘치고 색다른 매력을 구현해냈다. 디자인과 목적성, 이 두가지의 진보적인 조합은 장인정신과 첨단기술, 일과 여가, 흥미진진한 발견의 매력과 도심 속 매일의 일상을 잇는 가교 역할을 할 것이다.

/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더 자세한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 워치 캠페인은 2021년 4월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louisvuitton.com

@louisvuitton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Tags

lv
louisvuitton
leeminho
tambourstreet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