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질 아블로의 루이 비통 2022 남성 프리-폴 캡슐 컬렉션 공개.
강렬한 액션부터 섬세한 로맨스까지, 지창욱은 장르 사이를 유연하게 오가며 배우로서의 서사를 만들어왔다.단순히 멋진 외모, 좋은 목소리를 넘어 시간이 쌓인 만큼 깊어진 연기의 결. 그 안에 담긴 유연함과 진심, 그리고 여전히 배우로 살아가는 이유에 대해.
델보의 클래식 아이코닉 백 ‘브리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백이 탄생했습니다. 브리앙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디자인에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을 더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이 가능한 ‘브리앙 템포’를 소개합니다.
찌그러트리고, 비틀어진 순간의 완성. 정교함과 불규칙함이 맞부딪히는 그 순간. 흠결과 정밀함, 파괴와 균형이 맞닿아, 새로운 미학이 완성될 때.
확대된 순간, 응축된 우아함자세히 들여다볼수록 드러나는 디테일. 한 올의 결, 한 겹의 레이어가 만들어내는 미묘한 차이는 눈에 보이지 않는 순간까지도 특별하게 만든다. 확대된 시선 속에서 포착된 작은 흔적들은 단순한 장식이 아닌, 시간과 정성이 쌓여 이룬 응축된 작품.
가장 순수한 상태로 남은 우아함.
바람을 걷고, 마음을 쉬다! 공기처럼 가벼운 실루엣과 일상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스타일을 지닌 2025년 FW시즌 아우터들.
프랑스 럭셔리 메종 벨루티가 브랜드 창립 1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앰버서더 이준호와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