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로즈 퍼퓸 베스트 5

고전적인 달콤한 로즈향으로 당신을 프랑스 정원으로 인도해줄 장미향 향수 5가지를 만나보라.
클래식한 선택

오프-화이트와의 요란한 협업 이슈 이전에 바이레도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고전적인 장미 향수로 사랑받아왔다.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1차 세계대전 동안 많은 생명을 구했던 간호사들에게 헌정하는 향수다. 핑크 페퍼와 터키산 로즈페탈의 탑 노트가 특징이다.

구매를 원한다면 여기 .

화려한 향

‘로즈데벙’은 2016년 루이 비통이 100년만에 새롭게 출시한 7가지 향수 시리즈 중 하나다.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의 솜씨가 담긴 제품으로 향을 맡는 순간 프랑스 향수의 중심지 그라스로 순간이동을 한듯 황홀한 향기를 품고 있다. 베이스가 되는 로즈 에센스에 이탈리아 아이리스와 버지니아의 삼나무향이 혼재돼 있다.

구매를 원한다면 여기 .

중성적인 향

장미향이 여자만을 위한 것이라는 편견은 접어라. 메종 마르지엘라는 레플리카 퍼퓸 시리즈에 장미향의 퍼퓸을 추가했다. 흔한 장미 향기가 아닌 삼나무,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베티버가 베이스 노트로 함께 녹아들어 있다.

구매를 원한다면 여기 .

여행자를 위한 향수

프랜시스 밀러와 패트릭 버토는 다방면에서 완벽한 파트너십을 보여주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예술적 감각과 여행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밀러 앤 베트로 향수 라인을 론칭했다. 그들이 여행하면서 만난 다양한 오브제와 기억,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이 조향에 많은 영감을 줬다고 한다. 샹티샹티는 두 가지 불가리아 로즈에 카다뮴과 샤프란같은 따뜻하고 스파이시한 두 가지 노트가 함께 조화를 이룬다.

구매를 원한다면 여기 .

환경주의자들을 위한 향

만약 당신이 파라본, 황산염, 글루텐과 같은 유독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향수를 찾고 있다면 카이 로즈 프래그런스가 딱 당신을 위한 향수다. 브랜드 카이는 리즈 위더스푼, 메리 제이 블라이즈, 오페라, 줄리아 로버츠 등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야말로 LA의 향수라고 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한다면 여기 .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