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IUMIU X Levi’s®

리사이클링이란 이런 것
Reading time 1 minutes

미우미우의 업사이클 프로젝트는 지속성에 대한 철학을 이어가는 것의 일환으로 데님계의 클래식인 리바이스와 협업을 통해 이전에 사랑 받았던 데님 제품들을 새롭게 탈바꿈 시키는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협업에서 아이코닉한 데님 제품인 미국에서 제작된 1980년대에서 1990년대에 선보였던 남성용 트럭커 재킷과501® 진 제품이 포함되어있다. 미국에서 1950년대 중반, 본격적으로 워크웨어로 알려진 이 제품들은 젊은 세대의 상징이었다. 그리고 이번 협업을 통해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남성 제품을 미우미우만의 개성을 담아,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성 제품으로 탈바꿈 시켰다.

빈티지 데님은 미우미우가 주로 사용하는 크리스탈, 진주, 인조 다이아몬드 그리고 플라워와 같은 모티프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장식되었고, 여기에 퍼프 소재와 볼드한 아르데코 스타일의 가죽 패치를 더해 개성을 살렸다.

레트로 감성에 맞게 데님 팬츠들은 슬림핏의 롱 버젼과 쇼츠 버젼으로 선보였고 재킷은 오버사이즈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아이코닉한 리바이스의 백패치는 미우미우의 핑크 컬러로 만들어져 더욱 소장 가치가 있다.

Upcycled by Miu Miu in collaboration with Levi’s®

MIUMIU X Levi’s® with 릴라 모스(Lila Moss)

리바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미우미우 업사이클링 제품들은 5월 중순, 런던 셀프리지와 상하이 IAPM을 시작으로 전 세계 18개 미우미우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미우미우만의 렌즈를 통해 과거에 사랑 받았던 제품들이 다시 태어나고, 새로워진다.

#UpcycledbyMiuMiu

 

photographs by Jonny Dufort

#LevisxMiuMiu

 

Miumiu.com

@MiuMiu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Tags

miumiu
levis
#miumiuxlevis
upcycledbymiumiu
levisxmiumiu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