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BURBERRY!

LOVE THE EARTH
Reading time 1 minutes

Sustainable and Eco-friendly

LOVE the Earth

패션 브랜드가 가지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은 얼마나 될까?

버버리는 패션 산업 전체에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 데에 사회적 및 환경적 목표에 다가가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더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ReBurberry Edit 컬렉션을 통해 버버리가 얼마나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고 있는지에 대한 증명과 제품을 통해 패션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버버리의 이러한 확신은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라벨'로 환경을 생각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거듭났다. '피스타치오 라벨'은 피스타치오 색상의 라벨로 해당 제품이 친환경 보증 기준을 어떻게 충족시키는지 보여준다. '긍정적인 속성(Positive Attributes)이라고 불리는 이 기준은 소재의 유기물 함량 및 재활용 천연 섬유 비율, 생산 시설의 탄소 배출 기준 또는 생산 근로자의 임금 수준 및 복지를 고려한 사회적인 이니셔티브까지 포함한다. 현재까지 버버리 제품 2/3의 비율로 긍정적인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버버리는 2022년까지 모든 제품이 '피스타치오 라벨'을 지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ReBurberry Edit

총 26개의 아이템으로

모두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ReBurberry Edit 컬렉션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 그 시작으로부터의 변화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

리카르도 티시가 디자인한 현대적인 곡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레이크 선글라스

출시예정

 

영국의 저명한 시인이자 예술가인 윌리엄 블레이크의 이름에서 착안한 제품명으로 면 섬유에서 추출한 바이오 아세테이트 소재의 투명한 핑크 프레임이 특징이다.

바이오 기반 재생 가능 소재에서 추출한 생분해성 성분인 아세테이트 섬유로 제작되었다.

 

가격 38만원

로고 아플리케 ECONYL® 캐논 벨트 팩

/

제품, 포장재 및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창출하는 버버리 혁신의 역사의 시작

모든 의류 아이템과 액세서리 제품을 혁신적인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이번 컬렉션은 아이웨어의 경우 바이오 기반의 아세트산염으로 제작되었으며, 트렌치 코트, 파카, 케이프 그리고 어망에서 나온 직물 및 플라스틱을 재생한 나일론 섬유인 '에코닐(ECONYL®)'을 사용하여 제작했다. 파카와 케이프는 에너지 및 물을 최소로 사용하고 화학 관리 프로그램과 섬유 재활용과 관련된 시설에서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한다. 

 

어망, 패브릭 조각 및 산업용 플라스틱 등을 활용해 재생된 소재인 지속 가능한 ECONYL® 나일론 원사로 제작된 버버리 고유의 트렌치코트.

'프레스 스터드 디테일 ECONYL® 트렌치코트'

/

All Photos credit : Burberry official site

Burberry.com

 

Digital Editor Jeongyeon Bae

 

All right reserved.

한국어로 발행되는 한국 <로피시엘 옴므>는 에디시옹 잘루의 독점 라이선스 허가를 받아 출판되었습니다. 프랑스 <로피시엘 옴므>를 그 출처로 하여 한국 본지에 실린 모든 텍스트는 전적으로 머니투데이의 법적 책임하여 번역되었습니다. <로피시엘 옴므>는 에디시옹 잘루의 등록 상표입니다. 전자 매체로의 복제를 포함하여 프랑스 <로피시엘 옴므> 및 본지에 실린 모든 편집 자료에 대한 복제권은 전적으로 에디시옹 잘루에 있습니다. 매체 및 언어를 불문하고, 에디시옹 잘루의 사전 서면 동의를 받지 않은 무단 전재 및 복제를 엄격히 금합니다. 

related posts

Recommended posts for you